한국비즈니스협회, 한국을 대표하는 영업인의 최고의 축제 '2022 한영인의 밤'을 열다!

[ 기사위치 경제/사회 ]
글자크기 +
글자크기 -

한국비즈니스협회, 한국을 대표하는 영업인의 최고의 축제 '2022 한영인의 밤'을 열다!

이브필라테스 자이로토닉 | 장지혜

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블로그 카카오스토리



한국비즈니스협회(회장 심길후)는 지난 12월 10일 구로 엘컨벤션 그랜드볼룸홀에서 ''2022 한영인의 밤''을 개최했다. 한영인의 밤은 영업인들의 한해 성과를 공유하고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한국비즈니스협회 송년회 행사이다.




한국비즈니스협회 ''2022 한영인의 밤'' 단체사진



이날 1부 행사에서는 한국비즈니스협회 도화선 밴드의 오프닝 공연과 함께 심길후 회장의 축사가 진행됐다. 이어서 각종 시상식 및 연사 초청강의(직부연 아카데미 이나금 대표)가 있었다.

2부 행사에서는 신인상,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고 수강생 장기자랑, 도화선과 GD응원단의 공연을 보며 함께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.




한국비즈니스협회 심길후 회장 축사 중



매출 기록 달성 시상식은 차례대로 이어졌으며, 공로상은 ''인스텝스'' 김기현 대표에게 수여됐다.

내 인생의 신기록상은 ''해낸다 습관 연구소''의 이주헌 대표, 올 해의 작가상은 매출상승 핵심패턴을 담은 책 ''바이어가 몰려온다''의 저자 김민규 대표가 수상했다.

인상은 ''한국개척영업컨설팅연구소''의 조유나 대표, 대상은 ''건물주아이키우기'' 대표이자 ''서울대 가기보다 쉬운 내 아이 건물주 되기'' 저자 박익현 대표가 수상했다.




2022한영인의 밤 대상 수상자 ''박익현 대표'' 소감 발표 중



한국비즈니스협회는 1인기업, 세일즈맨, 자영업, 소기업CEO를 위한 교육컨설팅 업체이다. 2004년부터 영업, 마케팅 직원관리 시스템 구축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수많은 영업인들의 매출상승을 돕고 있다.










장지혜  happy7hye@naver.com

<저작권자 © 이브필라테스 자이로토닉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